본문 바로가기

맛집먹방

부산 송정해수욕장 맛집_흑송 (돈까스, 물회 솔직 후기) 뷰가 말이 안됨

반응형

오랜만에 평일에 쉬는날~!

더~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했어요

 

벤츠 전기차 출시한다는 소식에

엄마랑 벤츠매장 구경갔다가

(사러간거 아니고 구경 ㅎㅎㅠㅠ)

송정해수욕장을 바라보면서

밥 먹고 싶어서

송정으로 궈궈~

 

매번 지나가면서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었던 맛집인

흑송!

드디어 오늘 먹어보기로 했어요

입구부터 뭔가

장인의 냄새가 풀풀

 

흑송 맞은편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도 용이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출입인원 제한이

있더라구요

 

뭔가 코로나 방역 철저히 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방역을 열심히 하니까

당연히 위생도 좋을거 같다는???

 

 

식당 입구에 비치되어있던 사진

사장님이신가요????

 

분위기로는 돈까스로

세계 제페할거같아요 ㅎㅎ

 

흑송 내부입니다

2층까지 자리가 있었어요

 

회사가 이 근처라

평일 점심에 매번 먹어볼려고 왔는데

항상 웨이팅때문에 허탕쳤거든요

 

내부가 좁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넓었어요......

이렇게 넓은데 웨이팅이 그렇게 길었던거아?????

 

돈까스에 대한 기대가 더욱 뿝뿝 올라갔네요

 

저희는 1층 창가자리에 앉았어요

사진을 좀 못찍었지만

이자리에서는 송정해수욕장이 좍~~보여요

 

송정에 서핑하는 사람들보면

괜시리 저까지 여유로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더라구요

 

 

흑송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사진찍는다는걸 까먹.....

네이버에서 긁어왔네요

 

돈까스랑 물회소바 주문!!!!

 

돈까스 세트와 물회소바

생각보다 물회소바는 양이 많았어요

 

소바양이 어마어마해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하자면

 

돈까스는 진짜 맛있었어요

괜히 돈까스 흑송 흑송 흑송이

아니더라구요

 

바삭하면서 부드럽고 소스까지 완벽!

우동도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물회소바는 사실

그냥 어디서든 먹을만한 물회였어요

 

이거는 제가 부산사람이다보니

물회를 너무 많이 먹어봐서

생각보다 까다로워일수도 있어요

 

물회소바에

비빔냉면에 들어가는 그 뼈있는 회....

이름이 갑자기 생각이 안나네요

그게 들어가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였어요

 

뼈도 너무 굵어서 먹기가 힘들었다랄까ㅠㅠ

전복도 들어있고 다좋았지만

다음번에 간다면

돈까스 세트 2개를 시킬거 같아요!

 

송정 맛집 흑송 별점

주차장 ★

돈까스

물회소바

가격

경치 ★☆

반응형